동작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벼룩시장 소식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각종 언론에 보도된 벼룩시장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2018.02.07

제목 없음

img1.gif

@벼룩시장구인구직이 모바일 앱 다운로드 2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최인녕)이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 200만건 돌파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을 운영하는 미디어윌은 2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으로 17일부터 24일까지 8일간 벼룩시장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벼룩시장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소환하고, 앱 추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마트&GS칼텍스 상품권 3만원권(5명)과 도미노피자 기프티콘(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 앱은 구인구직 분야 대표 서비스로, 지난해 개최된 ‘스마트앱어워드 2017’ 취업정보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직관적이면서 세련된 UI로 안정감 있다’, ‘브랜드아티덴티티를 효율적으로 반영했다’, ‘구인구직활동에 꼭 필요한 정보가 파트별로 잘 분류되어 있어 이용 편의성이 높다’ 등 평가위원단의 호평을 받았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서비스기획팀 관계자는 “벼룩시장구인구직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구인구직 분야 대표 서비스로서 고객의 기대와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UI 개선, 컨텐츠 개발 등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