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벼룩시장 소식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각종 언론에 보도된 벼룩시장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스마트앱어워드 2017 취업정보 분야 우수상 수상 2017.11.29

제목 없음

        img1.gif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최인녕)이 ‘스마트앱어워드 2017’ 취업정보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업데이트된 모바일앱을 인터넷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앱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앱 시상식이다. 총 32개 분야에 걸쳐 각 분야별 후보작을 공모,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각 분야별 우수 모바일앱을 선정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모바일앱은 ‘직관적이면서 세련된 UI로 안정감 있다’, ‘브랜드아티덴티티를 효율적으로 반영했다’, ‘구인구직활동에 꼭 필요한 정보가 파트별로 잘 분류되어 있어 이용 편의성이 높다’ 등 평가위원단의 호평을 받았다.

 

올해 벼룩시장구인구직은 앱 사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정보 검색 시 조작을 최소화 하는 등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UI를 개선했다. 또한 벼룩시장구인구직앱의 대표 서비스로 지도를 통해 편리하게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는 ‘우리동네일자리’는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화면 구성을 조정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서비스기획팀 민현진 팀장은 “벼룩시장구인구직앱은 구인구직 분야의 대표 서비스로서 뛰어난 UI디자인과 기술력, 콘텐츠 우수성을 인정받아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앱 이용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디자인 강화 및 콘텐츠 개발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