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벼룩시장 - 좋은 사람들의 생활정보 시장 벼룩시장 소식이벤트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각종 언론에 보도된 벼룩시장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미디어윌 그룹, ‘부천필 2016 제야음악회’ 성황리에 개최 2017.01.02

제목 없음

IMG_1379(축소).jpg

<사진설명: 연주가 끝났지만 자리에서 쉽게 일어나는 사람은 없었다. 관객석에서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박영민 상임지휘자와 단원들을 향한 박수가 계속됐고,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오페레타 박쥐갈라 콘서트의 감동 역시 가라앉지 않았다.>

 

2016년의 마지막 날인 1231일 미디어윌 그룹이 주최하는 벼룩시장과 함께하는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2016 제야음악회가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오후 10시부터 시작된 음악회는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오페레타 박쥐갈라 콘서트를 모두 마친 뒤 관객들과 오케스트라가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새해를 맞이했다.

 

이날 제야음악회에서 연주된 오페레타 박쥐는 왈츠의 왕 슈트라우스가 펼치는 매력적인 무대의 향연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음악과 재미있는 코믹 드라마가 함께 어우러지는 곡이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박영민 상임지휘자의 지휘와 연출가 이의주, 소프라노 김은희, 테너 이재욱, 메조 소프라노 정수연, 바리톤 오승용 등이 함께해 그 어느 해 보다 뜨거운 감동을 전해주었다.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의 노래와 연기,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신선하고 역동적인 연주가 어우러진 이날 연주회는 2016년을 아쉬움 속에 보내고 2017년을 맞이한 관객들에게 희망을 선물했다.

 

미디어윌 그룹 주원석 회장은 부천에서 시작한 벼룩시장이 8개 전문미디어와 16개 계열사를 운영하는 미디어윌 그룹으로 성장했다부천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며, 앞으로도 제야음악회를 비롯해 기업이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나가는데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미디어윌 그룹은 이번 제야음악회도 나눔경제의 일환으로 객석을 기부해 부천지역아동센터, 놀라운 오케스트라 등을 초대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공연으로 마련했다.

 

한편 미디어윌 그룹은 클래식 애호가인 주원석 회장의 사회공헌철학인 나눔의 경제가치를 공연문화 주최, 후원 등으로 적극 실천해나가고 있다. 부천에서 벼룩시장을 창간하고 성장한 미디어윌 그룹은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매년 제야음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16년째 후원하고 있다. 제야음악회는 부천지역을 대표하는 공연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다양하고 폭넓은 레퍼토리로 친근하게 다가가는 미디어윌만의 특화된 메세나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